패널 아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 ID/PW찾기
 
Home > 고객센터 > PR report
[survey]밀레니엄 빼빼로 데이 결과 보고서

prednisolon kol

prednisolone

prescription discount coupons

coupon for prescriptions peider.dk
인사이트코리아 온라인조사사업부 패널아이에서는
전국 14세 ~ 59세 성인 여성 553명을 대상으로 밀레니엄빼빼로데이와 관련된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.
밀레니엄빼빼로데이의 인지여부에서 82.9%가 ‘알고 있다.’ 17.1%가 ‘알고 있지 않다.’고 응답하였으며,
1의 숫자가 6번 겹치는 금년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58.4%가 ‘특별하다.’
41.6%가 ‘특별하지 않다.’라고 나타났습니다.
선물계획이 있는 전체 응답자의 59.2%중 가족에게 선물한다는 응답이 61.3%로 가장 높았으며,
연인, 친구, 직장동료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.
선물의 종류로는 빼빼로가 60.5%로 단연 1위로 응답되었고,
빼빼로와 선물, 막대모양의 과자, 직접만든 과자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.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다음글    [survey]프랜차이즈 활성화 조사 결과 보고서
이전글    [survey]여성 주류 음용 행태 결과 보고서
11